jambo 잠보!  


이곳 케냐는 소우기로 비가 내린 지역에서는 텃밭에 씨앗도 뿌리며

곧 찾아올 뜨거운 여름 전에 맞는 짧은 계절을 감사함으로 맞고 있어요

오지로 찿아가는 길들은 여전히 메마르고 거칠어 사역에 어려움을 주지만 

아프리카 다운(?) 소박한 길과 자연속에 어우러진 삶의 모습들이 그래도 정겹습니다.


기도에 힘입어 모든 것에 절대감사! 로 살아가려 힘쓰고

말라리아 퇴치운동과 모기장 공급한 후 말라리아 발병이 낮아진 것이 감사하고

저희도 올해는 말라리아 걸리지 않도록 더 조심하고 있어요.  

교통사고후에 이형란 선교사는 눈에 피로와 머리 다친 후유증인지 많은 잠을 청하며 

은혜의 단잠을 통해 쉼과 은혜로 계속 회복케 하십니다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도제목 드려요.   


기도제목


1.     첫째 딸, 혜리가 8월 포먼대학(SC)에 입학하였는데 외롭지 않게 붙들어 주시고 학교생활 잘 할 수 있도록. 또 둘째 지훈이도 내년에 대학에 가는데 아들에게 믿음주시고 잘 맞는 학교의 결정과 학비도 은혜가운데 허락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2.     ,초등학교, -고등학교 어린이기독교교육사역 해마다 한 학년씩 학교가 성장해서 새로 필요한 교실들이 건축을 기다리고 있는데 후원을 기다립니다. (교실 하나에 $5,000)   


3.     디고 교회개척팀과 전도자들에게 힘을 더해주시며 미신과 불신앙속에 있는 부족 백성들에게 구원의 역사를 일으켜 주소서.


4.     여성교육에 힘쏟는 이형란 선교사가 기술교육으로 자립을 일으키는 재봉틀교육에 힘쏟고 있는데 여성들 영적리더쉽도 일으키고 가정 살림도 살리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Mwapala 지역 여성들이 재봉10($3,000)를 지원해 주시길 후원기다립니다.   


5.     현지의 삶이 어렵다보니 도둑과 강도로 변하여 많은 사고가 나고 있어요. 최근엔 지훈이 기숙사(RVA)에도 학교담장을 끊고 도둑이 들어와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곳곳마다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6.     몸바사에 안전과 평화를 위해 해안의 모슬렘과 토착부족으로 구성된 MRC단체가 몸바사를 자치구역으로 분리시키려 테러와 불안을 야기시키고 있는데 MRC조직의 해산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7.     내년 3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여러 지역에 분쟁과 소요등이 일어나고, 과열된 선거분위기로 전국적으로 시끄러운데 평화로운 대통령 선거를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십시요.     


8.     송선교사가 세계한인선교사회(180여국,24000여명) 회장이 되었는데 4년간 기도하며 잘 섬길 수 있길 기도해 주세요.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계신 그 어디나.. 계신 곳에 

하늘 나라의 큰 축복이 가득 임하시길 기도드리며…..


샬롬!  


2012 10월에  케냐에서 송충석, 이형란 선교사 올림

(p.o.box42694, Mombasa,Kenya   

csong1@hanmail.net  Tel: 254-722411821, 254-722746085)